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리지 의미심장 SNS 글 "내 인생 안녕"

by Jin_Tory 2022. 3. 10.
반응형

지난해 5월 음주 교통사고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2022년 3월 10일(목)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습니다.

 

리지 "내 인생 안니용(안녕)" 게재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리지가 2022년 3월 10일(목) 자신의 SNS에 디즈니의 인어공주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아리엘의 사진과 함께 "내 인생 안니용(안녕)"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리지의 해당 글에 팬들은 그녀가 음주사고 이후 반성 중인 상황에 주목하며 그녀의 안부를 묻기도 했습니다.

 

리지는 2021년 5월 18일 오후 10시경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로 남단교차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습니다. 이에 리지는 징역형은 피했지만, 2021년 10월 28일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 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 1,500만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당시 리지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망하게 해 드려서 정말 죄송하다"며 "기사님께서 그렇게 다치지 않으셨는데 기사가 그렇게 나갔다. 사람이 살다가 한번쯤 힘들 때가 있다. 저한테 극단적인 선택을 하라는 말도 많았다. 인생이 끝났다" 라며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과거 리지가 "음주운전은 살인"이라고 발언하며 평소 음주운전에 대해 강력한 거부감을 드러낸 만큼, 당시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에 대해 큰 질타를 받았습니다.

 

리지는 현재 음주운전으로 인해 큰 질타를 받은 후 반성중인 상황으로 여러 팬들이 해당 게시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의 SNS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