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연예

수지 '이두나!' 출연 검토 중

by Jin_Tory 2022. 3. 10.
반응형

2022년 3월 10일(목) 배우 수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의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아,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지 '이두나' 출연 검토 중

배우 수지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3월 10일(목) "수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의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았고, 현재 출연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두나!'는 '사랑의 불시착'을 연출했던 이정효 연출의 넷플릭스 새 시리즈이자, 기존 네이버 웹툰을 통해 인기리에 연재 중인 민송아 작가의 작품입니다. 2019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도 연재가 이어지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두나!'는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교 1학년인 '이원준'이 같은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배우 수지가 제안받은 주인공 '이두나'는 완벽한 미모를 가진 걸그룹 '드림스윗'의 멤버입니다.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민송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복학한 인물입니다. 줄담배를 피우며 거친 입담과 폭력적인 성격을 가진 이두나는 아름다운 미모를 지닌 캐릭터입니다. 이전부터 배우 수지가 가상 캐스팅 명단에 올랐던 만큼 '이두나!'의 팬들이 환호하고 있는 듯합니다.

주인공의 상대역인 '이원준'은 풋풋한 대학교 1학년으로, 훈훈한 외모에 귀여운 장난기가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입니다. 아직 이원준 역할은 캐스팅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배우 수지의 상대역으로 어느 배우가 캐스팅될지 관심이 갑니다.

 

배우 수지는 걸그룹 '미스에이'출신의 배우입니다. 1994년 광주에서 태어난 배우 수지는 17살의 나이로 가요대상을 수상한 후,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 하이'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됩니다.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톱스타로 성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