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오나미 결혼 준비, "박민에게 프로포즈 받고 눈물"

by Jin_Tory 2022. 5. 18.
반응형

개그우먼 오나미가 전 축구선수 박민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5월 17일(화)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인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 오나미는 "박민에게 감동의 프러포즈를 받았다. 처음 소개팅했던 장소를 예약해서 꽃으로 꾸며놓고 프러포즈했다. 프러포즈받고 울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오나미 결혼 준비


오나미 결혼 준비, "박민에게 프로포즈 받고 눈물"

 

오나미는 결혼 진행과 관련해 "코로나19가 심해져서 보류했다가, 준비 중이다"라고 말하면서, 전 축구선수이자 남자 친구인 박민에게 프로포저를 받고 울었다는 내용을 고백했습니다.

 

남자 친구가 자신의 오랜 팬이었다는 오나미는 "그 친구가 같이 코치하고 있는 사람이 저랑 아는 사이다. '형은 이상형이 어떻게 돼?' 했는데 그 많은 연예인 중 저를 애기한 거다. 그 친구가 '거짓말하지 마' 하다가 괜찮은 사람인 듯해서 소개팅을 한 거다"라고 했으며, "그분 입장에서는 이상형 만난 거네?"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그렇다" 하며 수줍어했습니다.

 

오나미는 두 살 연하인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공개 연애 중입니다. 박민은 2009년 K리그 경남 FC에 입단했고, 이후 FC안양, 부천 FC1955 등에서 선수생활을 했으며, 현재는 중학교에서 코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