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연예

배우 노정의 인기가요 MC확정

by Jin_Tory 2022. 3. 16.
반응형

아역배우 출신 노정의가 배우 서범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함께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노정의 MC 확정

아역배우 출신인 노정의, 배우 서범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연준이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되어 방송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기존 MC인 트레저의 지훈, 엔시티의 성찬, 아이브의 유진이 하차하고 2022년 4월 3일부터 합류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노정의는 2001년 경기도 성남시에서 태어났습니다. 2010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를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4년 '벼락 맞은 문방구 2'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최근 인기였던 SBS의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슈퍼스타인 '엔제이' 역할을 맡아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당시 역할을 위해 금발로 염색을 했는데, 여기저기서 금발의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특히 청룡영화제 참석 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배우 노정의

 

배우 서범준은 1997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2021년 드라마 '알고 있지만'으로 데뷔한 신인배우입니다. 그 후 '내과 박원장'에 출연했고,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 예정입니다. 

배우 서범준
(출처: 네이버 프로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연준은 1999년 서울 성북구에서 태어났습니다. 2019년 5인조 보이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로 데뷔하였습니다. 최연준은 데뷔 전 2015년 오뚜기 진라면 CF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적인 그룹 BTS가 속해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입니다. BTS 다음으로 활동을 시작한 만큼 높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공개되었던 1분 27초 소개 영상이 있는데, 이틀이 채 되기 전에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습니다.

5인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최연준
(출처: 네이버 프로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