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스윙스 지상렬 저격, 웹 예능 '술먹지상렬'측 사과

by Jin_Tory 2023. 5. 26.
반응형

스윙스가 5월 25일(목)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웹 예능 '술먹지상렬-스윙스' 영상 설명란을 게재하고,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마라.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 하든가 앞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 저래. 난 잘만 해줬잖아" 라며 저격했습니다.

 

 

스윙스 지상렬 저격


스윙스 지상렬 저격

 

문제가 된 영상에서 지상렬은 게스트로 방문했던 스윙스의 시계를 술에 담그는 등 무례한 행동을 했고, 제작진은 영상의 설명란에 "힙합인 줄 알았는데 X선비가 오셨네. 그러니까 ㅇㅂㄹ한테 차이지"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스윙스의 전 여자친구를 언급하는 등 선을 넘는 행동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스윙스는 자신의 SNS에 해당 부분을 게재한 후,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마라.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 하든가 앞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저래. 난 잘만 해줬잖아"라며, "내 삶이 그렇게 별 거 없어 보이나. 나 엄청 공부하고 엄청 열심히 산다. 나 내 예술에 진심이다. 왜 네 수준의 해석으로 나를 끌어내리나. 내가 너네한테 뭐라 했냐고"라며 '술먹지상렬' 측을 저격했습니다.

 

한편, 스윙스가 해당 내용을 게재하면서 '술먹지상렬' 측은 "제작진은 문제가 지적된 직후, 해당 콘텐츠를 채널에서 삭제하고 스윙스님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사과했다. 스윙스 님께 출연자에게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어떠한 종류의 내용도 제작, 업로드 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스윙스 편에 대한 구독자 여러분들의 합당한 지적들을 세심하게 살피고 인지했으며 충분히 공감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선의와 신뢰로 '술먹지상렬'에 흔쾌히 출연해 주신 스윙스 님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며 사과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