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총정리(등장인물, 줄거리 등)

by Jin_Tory 2022. 4. 11.
반응형

2022년 4월 8일(금)부터 SBS에서 금, 토 방영 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후속으로 방영되며, 인생 2회 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 기를 담고 있는 이해날 작가의 장편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배우 이준기가 '악의 꽃' 이후 2년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한 만큼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권력에 의해 죽음을 맞은 주인공 검사 김희우가 우연한 기회로 과거로 돌아가 삶을 다시 살게 되면서, 이전 삶의 기억을 토대로 치밀하게 예측하고 행동하여 '절대 악'을 옭아매는 완벽한 회귀 복수극의 내용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메인 포스터

 

 

어게인 마이 라이프 기본정보


  • 편성: SBS
  • 방송: 2022년 4월 8일 ~ (금, 토) 오후 10:00
  • 연출: 한철수, 김용민
  • 극본: 제이, 김율
  • 원작: 이해날의 웹소설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 플레이
  • 총 16부작, 판타지, 법정, 액션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등장인물 중 단연 '배우 이준기'가 돋보입니다. 배우 이준기는 지난 '악의 꽃' 이후 2년 만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복귀하기 때문에 더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원작 소설 자체가 인기가 많았고, 2019년에 제작되었던 웹툰도 300만 뷰가 넘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반응형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 소개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이경영

 

김희우(배우 이준기)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 검사, 사망하고 난 후 15년 전인 2007년 20살로 회귀한 인물입니다.

억울한 죽음을 당한 패기 가득 열혈검사, 싸움, 공부, 지략, 재력까지 능력치 만렙의 불사조 사나이가 되어 돌아왔다. 지킬 것과 잃을 것이 없는, 권력에 아부하지 않아도 되는 검사 김희우는 삶의 역경을 이겨낸 희망의 아이콘이자, 법과 정의 앞에 타협 없는 검사로 불립니다. 그렇기에 법 위에 군림하려는 거대 악 조태섭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악의 원흉 조태섭에게 죗값을 물을 것'이라는 조건으로 저승사자가 두 번째 삶을 주었습니다.

 

조태섭(배우 이경영)

정치계의 거물 조태섭은 대통령 위에 군림하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손'입니다. 그는 표면적으로는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정치인으로, 약자의 말에 귀를 기울일 줄 알고, 민심을 잡을 카리스마도 겸비했지만, 자신의 행보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은 가차 없이 제거해버리는 인물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김지은-정상훈

 

김희아(배우 김지은)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 검사인 김희아는 희우의 고교 동창이자 한국 대 법학과 동기입니다. 희우보다 앞서 사법고시를 패스해 선배 검사로 재직 중입니다. 학창 시절 희우에게 여러 도움을 받아 희우의 일이라면 앞장서서 도와주는 편입니다.

 

이민수(배우 정상훈)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 검사로 희우의 법학과 선배이자 친구입니다. 허술해 보이지만 결코 허술하지 않은 사람으로, 알다가도 모를 속내와 적도 아군도 아닌, 발톱을 드러내지 않은 맹수 같은 남자입니다.

그는 한 번도 들어오기 힘들다는 한국 대를 과를 바꿔가며 의대, 법대에 입학했습니다. 체대를 제외한 문, 이과 예체능을 석권한 천재 이민수는 너무 독보적인 탓에 세상에 재미가 없습니다. 세상사 별 관심 없고 호기심만 가득하던 이민수가 희우를 통해 삶의 재미와 보람을 찾게 됩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 중입니다. 현재의 시청률은 6.4% 이지만, 기존 소설이나 웹툰의 인기를 볼 때 향후 더 높아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원작과 더불어 탄탄한 배우진, 그리고 배우 이준기의 컴백까지 겹친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여러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