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오마이걸 지호 탈퇴 공식 발표, 팬들에게 '손편지' 전달

by Jin_Tory 2022. 5. 9.
반응형

그룹 오마이걸의 지호가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5월 9일(월)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지호의 선택을 존중해 당사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다"며 지호의 팀 탈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에 지호를 제외한 나머지 6명은 W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오마이걸 지호 탈퇴


오마이걸 지호 탈퇴 공식 발표, 팬들에게 '손편지' 전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년간 함께하며 쌓아온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6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달했습니다. 앞서, 지호는 2020년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증세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멤버 6인은 여전히 오마이걸로 활동을 함께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더 좋은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니 지금처럼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로서 지호는 지난 3월 발매했던 오마이걸의 두 번째 정규앨범 'Real Love(리얼 러브)'를 마지막으로 팀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지호는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에 "많이 놀랐을 우리 크리들에게"라는 제목으로 글과 손편지를 게재했습니다. 지호는 "미래에 대해서 회사와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 결론은 앞으로 서로가 나아갈 길을 서로 응원해 주기로 했다. 앞으로 오마이걸의 한 멤버가 아닌 미라클의 일원으로 오마이걸의 활동을 응원할 것"이라고 전달했습니다. 이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아직은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열심히 해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