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기타정보

올리브영 남자향수 추천! Best 3 알아보겠습니다.

by Jin_Tory 2022. 4. 1.
반응형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향수'를 추천하곤 합니다. 최근 대학생들의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이제 막 성인이 된 남학생들이 향수를 사거나, 선물 받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오랜 기간 공부에 집중하느라 향수에 대해 잘 모르실 수 도 있는 학생들에게, 올리브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남자 향수 Best 3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차은우 향수, 다슈 프리미엄 퍼퓸


차은우 향수, 다슈 프리미엄 퍼퓸

 

다슈 프리미엄 퍼퓸은 올리브영 홈페이지 기준으로 50ml에 42,000원입니다. 특히!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은우'님이 모델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비록 차은우가 될 수는 없지만.. 향기라도 닮아보자! 

 

다슈 퍼퓸은 'PERFUME'등급으로 제작되어 높은 부향률과 풍부한 잔향 감이 특징으로, 총 세 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ACQUA DIVE(아쿠아 다이브)

다슈 아쿠아 다이브 퍼퓸은 지중해의 푸른 바다와 여유로운 해변을 담은 달콤하고 상쾌한 향수로, 달콤하고 향긋한 카시스베리 향이 지루한 일상 속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할 듯합니다. 꿀을 가득 머금은 아카시아 향기와 잔잔한 바람에 온도 감 있는 향기가 섞여있는 향수입니다.

 

2. BOTANIK LEAF(보타닉 리프)

다슈 보타닉 리프 퍼퓸은 한적한 정원의 고요함 속 유유히 흘러가는 자연을 담은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수입니다. 프루티 한 레드애플의 향기, 은은하게 풍겨오는 릴리 향, 바닐라와 머스크의 조화로 인한 적당한 깊이감이 있는 향수입니다.

 

3. SUNDAY COTTON(선데이 코튼)

다슈 선데이 코튼 퍼퓸은 일요일 오전 햇살 속 포근한 이불에서 느낀 설렘과 순수함을 담은 향수입니다. 상큼하게 올라오는 시트러스 레몬의 청량감과, 갓 피어난 뮤게와 쟈스민의 어울림, 잔잔한 머스크가 깔리며 포근하게 온 몸을 감싸 안아주는 듯한 향수입니다.

 

 

모스키노 토이 2


모스키노 토이2 향수

모스키노 토이 2는 모스키노의 아이콘 '테디베어'를 형상화한 향수입니다. 불투명한 바틀에 모자를 쓰고 있는 모양이 특징이며, 올리브영 홈페이지 기준으로 30ml 57,000원입니다. 

 

모스키노 토이 2는 톡톡 쏘는듯한 만다린 오렌지향과 그래니 스미스 사과향, 섬세한 목련의 플로랄 향을 동반하여 플래시 한 느낌과 활발한 느낌이 있는 향수입니다.

 

특히, 모스키노 토이 2는 남녀공용 향수로서, '남자 향수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시는 여성분이라면 남자 친구 또는 남편에게 '모스키노 토이 2'를 선물하시는 건 어떨까요? 

 

존바바토스 아티산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향수는 제 주위에서도 많이 사용 중인 '존바바토스 아티산'입니다. 사실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올리브영 어워즈 향수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한 '검증받은 베스트 향수'이며, 올리브영 홈페이지 기준으로 40ml 63,000원입니다.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남성용 향수로서, 시원하지만 너무 가볍지 않고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는 사계절에 맞는 향수입니다. 

시실리아 클레멘타인, 오렌지와 오렌지 꽃, 재스민, 진저, 조지아산 나무, 케팔리스 어코드 등이 포함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무게감 있고 남성적인 느낌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인 향수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남자 향수 추천 Best 3을 알아보았습니다. 향에 대한 내용이나 특징에 대해 적어보았지만, 사실 제일 정확한 것은 '시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본인의 향수를 찾으시거나, 남자 친구 혹은 남편의 향수를 찾으신다면! 오늘 포스팅했던 Best 3의 향수를 시향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