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우혜림 산후우울증 고백, 가슴과 배 통증, 눈물까지

by Jin_Tory 2022. 5. 11.
반응형

가수 우혜림이 산후우울증을 고백했습니다. 5월 10일(화)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서 출산 이후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혜림은 "아이를 계획하고 상상했지만, 현실은 낯설고 많이 달랐다. 처음에는 많이 울었다. 배 아파서 울고, 예상하지 못했던 가슴도 너무 아프고, 남편 보면 울고, 왜 우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눈물이 났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우혜림 산후우울증


우혜림 산후우울증 고백, 가슴과 배 통증, 눈물까지

 

우혜림은 MC인 이금희의 "아이 낳고 몸은 다 회복되었냐?"는 질문에 "현실은 참 낯설고 다르다"며 "산후 우울증을 겪으며, 호르몬 변화로 인해·몸이 아팠던 이유 등으로 울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산후우울증을 어떻게 극복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주변 친구들이랑 가족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이겨낼 수 있었다. 주은 엄마가 연락도 주시고 꽃도 보내주셨다. 혼자 있었으면 우울했을 것 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시청자분들도, 팬분들도 많이 응원해주셔서 견뎌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우혜림은 태권도 선수인 신민철과 7년의 연애 끝에 2020년 7월에 결혼했으며, 올해 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출산 후 약 2개월만에 채널A '블랙: 악마를 보았다'로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