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치·사회 이슈

尹 통의동 집무실 첫 출근

by Jin_Tory 2022. 3. 14.
반응형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인 윤석열 당선인이 3월 14일(월) 종로구 통의동 금융감독원 연수원에 마련된 당선인 집무실로 첫 출근을 합니다.

 

윤석열 당선인 통의동 첫 출근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인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022년 3월 14일(월) 종로구 통의동 금융감독원 연수원에 마련된 당선인의 집무실로 첫 출근합니다.

윤석열 당선인은 첫 출근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인수위)의 구성과 운영의 기조를 점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오전 윤 당선인은 집무실에서 안철수 인수위원장과 권영세 인수위 부위원장, 원희룡 기획위원장과 함께 차담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선인과 인수위원장의 첫 만남인 이날 차담회에서는 향후 인수위의 운영에 대한 방향과 인선 등에 대한 대화가 오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윤 당선인은 이날 첫 공개 일정으로,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의 만남을 검토 중입니다. 앞서 김은혜 당선인 대변인은 언론을 통해 "코로나19로 실의에 빠진 국민분들과 함께하는 현장 행보와 함께, 국민 속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첫 공개 일정 혹은 비공개 일정을 잡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윤 당선인은 2022년 3월 13일(일) 여의도에 있는 국민의힘 당사를 찾아, 인수위원장에 안철수 국민의 당 대표를 임명하고 부위원장에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을 임명, 기획위원장에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를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