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계 이슈

도경수 진검승부 캐스팅! 등장인물과 출연진까지 알아봅시다.

by Jin_Tory 2022. 4. 5.
반응형

가수 겸 배우인 도경수가 2022년 방송 예정인 KBS2 TV 드라마 '진검승부'에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진검승부는 2022년 10월에 KBS2에서 12부작으로 방영 예정입니다. 도경수의 캐스팅 내용과 함께 진검승부의 등장인물, 출연진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도경수 진검승부 캐스팅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도경수가 TV 드라마 '진검승부'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꼴통만의 정의를 펼치며 검찰 조직과 대한민국에 산재한 모든 부정부패를 통쾌하게 박살 내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

 

도경수는 검찰청의 꼴통 불량 검사인 '진정' 역을 맡았습니다. 진정은 시선을 끄는 외모와 능글맞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로, 약자의 편에 서서 권력자들의 방식대로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중앙지검 형사 3부의 검사로,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유례없던 이단아, 생태계 교란종인 동시에 누구보다 깊은 정의감과 양심을 가진 인물입니다.

 

도경수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백일의 낭군님' 뿐 아니라, 영화 '형', '스윙 키즈', '신과 함께' 등 사극부터 영화까지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며 연기 실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군 전역 후 안방극장을 찾는 '첫 드라마 복귀작'인 만큼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KBS2 TV 드라마 '진검승부'


2022년 10월 KBS2에서 방영 예정인 진검승부는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을 연출했던 김성호 PD의 연출과, 임영빈 극본의 드라마입니다.

 

진검승부의 캐스팅은 현재 '도경수'만 확정된 상황입니다. 추가적으로 검토 중인 배우는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역을 맡았던 배우 이세희 님이 있습니다. 현재 이세희 님의 소속사인 가족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세희가 KBS 2TV 새 드라마인 진검승부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세희

 

배우 이세희 님은 1991년 충남 천안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17년 청년 경찰에서 '클럽녀 세희'로 출연하였고,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21년 KBS의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할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번 '진검승부'를 통해 도경수와 이세희가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