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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모바일, 이메일, 우편, 방문, 팩스 등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는 청구방법에 따른 보험금 제한이 없지만, 그 외에 보험금이 200만 원을 넘는 경우에는 우편이나 방문을 통해서만 보험금 접수가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
삼성화재의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 보험금 청구: 사고내용과 지급계좌 등이 포함된 청구서류 등을 등록
- 청구내용 심사 및 안내
- 청구서류 접수 및 확인
- 손해조사 의뢰
- 손해조사
- 손해조사 결과 전달
- 보험금 지급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청구 진행 시, 궁금한 사항은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서류' 외에 진단서, 치료비 영수증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 보험금은 3년 이내의 건만 청구가 가능하며, 손해사정사를 별도로 선임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지급
- 보통 3 영업일 이내에 보험금을 지급하지만, 지급사유의 조사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 접수일로부터 30 영업일 이내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 보험회사의 정당한 사유 없이 보험금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 지연 이자를 드립니다.
- 보험금 산정에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 처리 등에 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방법
1.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2. 이메일을 통한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서류와 함께 진단서와 치료비 영수증 등을 이메일: paper2@samsung.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3. 우편을 통한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서류와 함께 진단서와 치료비 영수증 등을 등기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주소: (07291)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2길 3-1 (당산동 2가) 혜천 빌딩 3층 삼성화재 장기보험접수팀
4. 방문을 통한 보험금 청구
가까운 삼성화재 지점으로 방문하셔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찾기'를 눌러 지점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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