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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은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금 접수가 가능하며, 우편, 방문, FAX, 담당자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필요시 혹은 보험금이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원본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현대해상의 기본적인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청구내역 입력
- 필요서류 접수('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서류')
- 보험금 청구 완료
- 보상 담당자 배정 및 처리
- 보험금 지급
현대해상은 상기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진행을 위해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접수', '우편 접수', '방문 접수', 'FAX 접수'가 가능합니다.
1. PC 홈페이지 접수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접속
- 인증서 또는 휴대폰으로 로그인하거나 본인인증
- 보험금 청구내용을 입력 후 접수
- 접수내역 확인
- 보험금이 1,000만 원 초과 시 PC 홈페이지 접수 불가능
2. 우편 접수 및 방문 접수
- 보험금이 1,000만 원 초과되는 청구 건은 원본 서류 제출이 필요
- 우편접수를 위해 '구비서류'를 지참하신 후, 우편접수처(전국 동일)로 접수
- (0725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12 코레일유통 본사 사옥 13층, 현대해상 장기보험 사고 접수 담당
- '가까운 현대해상 고객지원팀'을 방문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3. FAX 접수
-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구비서류' 작성
- 청구유형애 해당하는 대표 팩스번호로 서류 전송
- 담당자 배정 및 접수내용 확인, 처리
-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FAX번호: 0504-774-6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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